시흥시에서 열리는 오디오비쥬얼 퍼포먼스 - 오디오비주얼 아트 퍼포먼스 “Sound or Music?”
작성일
2014-11-13 23:08
조회
18889
시흥시에서 열리는 오디오비쥬얼 퍼포먼스
문화공연의 확장, 색다른 공연을 시흥시민과 함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
과학 기술과 인문 예술의 융합을 추구하는 이모션웨이브 아츠는, 오는 11월 15일 오디오비쥬얼 퍼포먼스 “Sound Or Music?”을 연다. 사운드 아티스트 JEHO가 중심으로, 4개의 프로그램에 걸쳐 색다른 음악 공연을 보여줄 것이다.
경기도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내 KPU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특히 시흥시 주민들에게 새로운 공연 문화의 기회가 될 것이다. 올해 초 시흥시민 문화만족도 설문에서 70%의 주민들이 공연장 접근성과 기회부족 등으로 공연문화를 접하기 어렵다고 답했다. 이에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오디오비쥬얼 퍼포먼스 공연을 통해서 시흥시민에게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한 전자음들과 보컬의 음성에 영상이 더해져 귀와 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오디오비쥬얼 아티스트 JEHO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테크놀로지과 컴퓨터 작곡 전문사를 졸업하였다. 다양한 페스티벌과 음악제에서 작품을 발표하였으며 사운드 디자인, 영상감독 등을 맡아왔다. 현재 대학에서 컴퓨터 음악, 사운드 디자인을 가르치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더불어, JEHO를 중심으로 실험적인 재즈 음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겸 작곡가인 Sunny Kim, 파워풀한 테크노 뮤직을 디제잉하며 떠오르는 DJ Maxqueen이 게스트로서 함께한다.
색다른 음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보컬과 전자음을 바탕으로 한 테크노 뮤직까지 더해져,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게 될 것이다.
“Sound Or Music?”은 11월 15일 토요일, 오후 5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KPU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20,000원이며, 예매 및 문의는 이모션웨이브 아츠 (arts.emotionwave.com/070-4808-2620)로 하면 된다.